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 Q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관리
    A

    외국인 등록증이 있을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내국인과 동일하게 휴대폰, 아이핀을 통해 본인 인증 후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개명을 했습니다. 이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관리
    A

    개명을 하셨다면, 내 '회원정보 수정'에서 본인 인증을 통해 직접 성함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
    내 등급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관리
    A

    [PC 사이트로 접속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상단에서 고객님의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 등급혜택'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신 경우]

    좌측메뉴(三) > 마이페이지 에서 고객님의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등급혜택'을 클릭하시면 상세내역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
    A

    로그인 후, MY INFO 좌측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회원탈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 탈퇴 시, 메이크힐 구매 이력 뿐 아니라 메이크힐 브랜드의 모든 정보가 곧바로 삭제되어,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Q
    회원 가입에 연령 제한이 있나요?
    관리
    A

    만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Q
    회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관리
    A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관리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시면, 엘케어 멤버스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Q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관리
    A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 Q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관리
    A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쿠폰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단, 관리자의 판단 하에 강제탈퇴 처리가 된 경우에는 재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실수로 회원 탈퇴했는데 아이디와 계정 정보를 복구할 수 있나요?
    관리
    A

    회원을 탈퇴하는 즉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