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 Q
    선물받은 제품의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관리
    A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메이크힐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주문자분께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 Q
    내가 한 질문을 다시 찾아볼 수 있나요?
    관리
    A

    고객님이 하신 질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내가 작성한 리뷰를 따로 확인하거나 볼 수 있나요?
    관리
    A

    고객님이 작성하신 사용 후기는 마이페이지 > 나의 리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관리
    A

    상품에 대한 정보는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하단의 고객센터 > Q&A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메이크힐 고객 상담실 브랜드 제품 문의 번호 080-033-3355로 문의해주세요.

  • Q
    비회원도 Q&A를 작성할 수 있나요?
    관리
    A

    비회원도 Q&A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내용에따라 게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Q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죠?
    관리
    A

    이벤트 당첨은 상단의 EVENT > 당첨자 확인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선물포장이 되나요?
    관리
    A

    1.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 > 선물포장선택 "신청"

    - 물류센터에서 상품이 배송되므로, 실제 선물 포장이 아닌 택배 발송 시, 포장재를 동봉해드립니다.

    - 주문금액 및 구매 조건에 따라 선물 포장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