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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ALK MAKEHEAL] 얼루어 - 마성의 파운데이션 BEST 5
    출처 : 얼루어(http://www.allurekorea.com)url :http://www.allurekorea.com/2018/02/27/%eb%a7%88%ec%84%b1%ec%9d%98-%ed%8c%8c%ec%9a%b4%eb%8d%b0%ec%9d%b4%ec%85%98-best-5/?_C_=5
    2018-03-07
  • [TALK MAKEHEAL] 얼루어 - 자세히 보아도 예쁜 무결점 피부
    url :http://www.allurekorea.com/2018/02/20/%ec%9e%90%ec%84%b8%ed%9e%88-%eb%b3%b4%ec%95%84%eb%8f%84-%ec%98%88%ec%81%9c-%eb%ac%b4%ea%b2%b0%ec%a0%90-%ed%94%bc%eb%b6%80/?_C_=5 출처 : 얼루어(http://www.allurekorea.com)
    2018-03-07
  • [TALK MAKEHEAL] “화장품 한류, 새로운 경제무기 장착했다”
    url : http://www.hankookilbo.com/v/7d40b01731bf47c7887c3d05deec21db “화장품 한류, 새로운 경제무기 장착했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 영역 확장 나서며 재포지셔닝 등록 : 2018.02.08 21:00 수정 : 2018.02.12 10:22 /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반도 사드 배치 논란으로 중국의 화장품 수입 규제 강화, 관광객 감소에 따른 내수 부진 등으로 어려움이 예상되는 2018년,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경쟁무기 장착이 화두가 되고 있다. 화장품 한류의 대표 상품인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들이 잇달아 새로운 영역 확장으로 변신을 예고하고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토털 화장품사로 거듭나려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것.   먼저 대한민국 대표 한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로 유명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메이크업 화장품 시장 진출로 새로운 경쟁무기 장착에 나섰다. 엘앤피코스메틱이 지난 1월 30일 공항대로에 위치한 사옥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 론칭식을 개최하고 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메이크힐’은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베이스 라인의 공통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술이라는 컨셉에 맞게 메디컬 도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날렵하고 이성적인 느낌을 살리고, 쥬얼리 같은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재질감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 이성과 감성이 조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컨셉이다. 제품은 베이스, 립, 아이, 페이스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스틱, 에어젯 벨벳 립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가 주요 메인 품목이다. ‘메이크힐’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오는 3월부터 정식 판매에 나설 예정이며 향후 국내 면세점과 헬스&뷰티숍
    2018-03-07
  • [TALK MAKEHEAL] 마스크팩 명가 '메디힐' 이젠 화장품까지
    url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90240 [뷰티] 마스크팩 명가 '메디힐' 이젠 화장품까지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론칭 문호현 기자 / 입력 : 2018.02.08 04:07:01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신규 론칭했다. 마스크팩 분야에서 일궈낸 신화를 색조라는 낯선 분야에서 재현할 수 있을지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소재 메디힐빌딩에서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 사전 공개 행사를 열었다. 2012년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론칭한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해 10월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10억장을 돌파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 색조 브랜드 론칭에 있어서도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자 철저한 준비를 거쳤다. 지난해 2월 자회사로 메이크힐을 론칭한 뒤 1년 동안 준비했다. 메이크힐은 성형을 하지 않더라도 실제 시술을 받은 듯한 효과를 낸다는 콘셉트를 지향한다. 정보경 메이크힐 상품총괄개발이사는 "예전에는 성형이란 키워드에 부정적 의미가 있었지만 지금은 아름답게 변화된 모습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도구로 진화했다"며 "실제 성형한 것처럼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완벽한 변신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브랜드가 목표"라고 설명했다. 메이크힐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바꿔주는 '쁘띠스킨' △갸름한 페이스라인을 만들어주는 '입체윤곽' △시원한 눈매를 완성하는 '빅 아이(big eye)'
    2018-03-07
  • [TALK MAKEHEAL] 메이크업으로 성형 효과를?-메이크힐 탄생!
    url : http://cosmorning.com/메이크업으로-성형-효과를/메이크업으로-성형-효과를/ 메이크업으로 성형 효과를?-메이크힐 탄생! 색조전문 브랜드 '메이크업힐' 프리-론칭 박정현 기자- 2018년 1월 31일   메이크업힐 론칭행사에서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주)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이 3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프리 론칭 행사를 가졌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행사에 방문한 내외관계자에게 감사인사를 표하며 “1년동안 고생한 직원들에게 고맙다. 투게더정신으로 협력사,  직원, 고객과 투게더하겠다. 메이크힐이 어떻케 뻗어가는지 지켜봐달라”고 인사말을 건넸다.   메이크힐 행사 전경. 이날 행사는 배우 이훈의 사회로 메이크힐 브랜드 프리젠테이션, 메이크업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의 메이크업쇼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정보경 메이크힐 이사는 “메이크힐은 성형이나 시술같은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색조 브랜드”라며 “메이크업힐 전 제품 역시 시술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고 설명했다. 메이크힐(MAKEHEAL)은 여성이 원하는 모습으로 놀랍도록 완벽한 변신을 돕는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끝에 탄생한 브랜드로 전문의가 제공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성적인 이론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감성적인 터치를 접목, 기존 메이크업 보다 강력하고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메이크업 애프터로 선사해주는 색조 브랜드다.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2018-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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